애리조나 교환 일지(2018.8-12)

[애리조나 교환일지] 8/30 맥도날드에서 1달러로 빅맥 먹기!

권세민 2018. 9. 24. 07:24
728x90

맥도날드에서 빅맥을 1달러에!

한국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빅맥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돈을 아껴야 되는 입장에서는 정말 꿀팁이다.




원래 학교 근처 맥도날드에서 가끔씩 세트로 햄버거를 시켜먹곤 했었는데,

최근에 여기서 만난 한국인 친구에게 맥도날드 빅맥을 1달러에 먹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그냥 단품으로 시키면 5달러 넘게 나온다.)


그 친구 덕분에 생활비를 몇 달러 정도 절약할 수 있었다ㅋㅋㅋㅋ


그렇다면 어떻게 빅맥을 1달러에 먹을까?

맥도날드 앱을 깔고 가입만 하면 된다.

그리고 1$ 샌드위치 딜을 선택하면 QR코드가 나오는데, 그걸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대신 하루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

매우 간단하지만, 처음 미국에 오면 이걸 모를 수 있다. 나처럼 말이다.


우선 맥도날드에 들어간다.


그 다음 맥도날드 앱에서 DEAL을 들어간 후, 1$ 샌드위치를 선택한다.

설명을 읽어보면 시그니처 버거랑 더블 쿼터파운드치즈 버거 빼고는 다 선택가능한데,

둘을 빼고 나면 빅맥이 그나마 가장 낫다.


그리고 소프트 드링크 1달러까지 같이 시키면 합해서 2달러가 된다.

세금까지 합쳐서 2.16에 맥도날드를 이용할 수 있다!!!

(나는 가끔 돈이 부족할 때 많이 이용하였다,,,)


빅맥이 생각보다 작아보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근데 한국 빅맥이랑은 약간 맛이 다르다. 약간 짜고,, 전체적으로는 한국 빅맥이 더 맛있다.)


맥도날드 앱에는 1달러 빅맥 이외에도 1달러 커피, 1달러 감자튀김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거의 매일 있다.

그래서 맥도날드를 자주 가는 사람에게는 이 어플이 필수이다!!!




728x90